메뉴 건너뛰기

회사소개

무제 문서

 

KORNBERG란 독일 남부지역 바바리아에 있는 독일에서 4번째로 높은 산 이름이며 일반적인 의미로는 "곡물산더미" 란 의미로 저희 코른베르그의 네이밍은 먹거리에서의  웰빙정신과 제과맛의 풍요로움을 위해 "곡물 제과맛의 극치구현"을 기치(旗幟)로 상황에 맞춰 이해에 편성하지 않고 이를 투박스럽게 고집한다는 한국 제5대 제과명장의 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저희 코른베르그의 제품은 모든 재료를 고집스럽게 엄선하여 최상의 원료로 일일이 저울질하며, 일반적으로 흘리기 쉬운 제과인의 바른 마음자세를 가지고 모든 재료를 끊임없이 탐구하고 연구하며 찾은 최적 배합비율에 따라 만듭니다. 맛과 영양, 위생을 위해 산만하지 않고 차분하게 평상심을 유지하며 마음이 정직한 사람만이 제대로 된 제품을 만들 수 있다는 자세로 항상 준비되어 있는 자세를 유지합니다. 저희 코른베르그는 제과 종류에 따라 맛과 영양의 최적 배합 및 조화를 지속적으로 탐구하고 이를 제품에 발현(發顯) 시켜 대부분의 '곡물입자가 살아있게 분쇄하여 가벼운 단맛이 아닌 씹을수록 뒷맛이 풍부해지며 여운이 남아 감칠 맛이 나는 것이 특징'으로 종류에 따라 몇몇의 빵은 자연발효로 산미가 강하고 약간 시큼한 맛으로 건강에는 특별한 기능성을 적용하였습니다.

저희 코른베르그는 고객님 한분 한분을 모심에 있어서 내 가족에게 먹을거리를 만들어주는 마음과 정성으로 대한민국 제과명장의 자긍심(自矜心)으로 제과부문의 영원한 "현장기술자"로 남아서 제과분야의 발전에 미력한 힘이나마 보탬이 되어 생을 마치겠다는 각오와 의지로 임하 고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코른베르그가 추구하는 확고한 상위개념은 제품의 모양이나 상거 래의 이해(理解)위에 위생을 두고, 내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만을 만든다는 자세로 baking하겠습니다.
위로